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수원시 영통구 LG전자 서비스센터 | 위치 | 전화번호 | AS | 고객지원

by 금융단지 2024. 8. 8.
{"originWidth":800,"originHeight":800,"style":"alignCenter","alt":"수원시 영통구 LG전자 서비스센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LG전자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에게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가전제품의 고장이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방법과 센터의 위치, 운영시간 등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가전제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 내 근처 가장 가까운 LG 서비스센터를 찾으세요?

 

수원시 영통구 가까운 서비스센터 확인하기

 

 

공임, 부품값이 더 들어 더 손해볼 수 있어요. 요즘 나오는 최신 가전을 할인 구매하시면 오히려 이득이니 꼭 참고하세요.

 

 

수원시 영통구 LG 서비스센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LG전자 서비스센터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센터의 주소는 영통구 영통로 23이다. 방문 고객들은 LG 제품의 수리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지원팀과의 상담도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는 1588-7777로, 언제든지 상담원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서비스센터에서는 기본적인 가전제품의 수리뿐만 아니라, 정기점검 서비스도 제공하니 필요시 문의하셔야 합니다.


LG 서비스센터 상담 신청하기

 

 

LG전자 서비스센터 이용안내

LG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때는 사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전화 또는 온라인을 통해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면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받기 전에는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보증서나 영수증을 지참하면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서류들은 제품의 수리 여부와 관련된 중요한 정보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해 전문 기술자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내 근처 LG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LG전자 가전 모델명 확인방법

LG전자의 가전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서는 제품 모델명을 알아야 합니다. 모델명은 제품 뒷면이나 하단에 부착된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포장 박스에도 모델명이 적혀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모델명은 보통 숫자와 영문이 조합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 필요한 정보로 사용됩니다. 가전 제품의 정확한 모델명을 알고 있으면 서비스 요청이 더욱 원활해집니다. 정확한 모델명을 확인하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세요.

 

 

모델명 외에도 구매일자와 고장 증상도 함께 준비하면 도움이 됩니다.


내가 구입한 모델 조회하기

 

 

LG가전 증상별 조치 가이드

LG 가전 제품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증상에 대해 대처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가전제품의 증상이 발생했을 때는 먼저 사용 설명서를 확인해보세요. 설명서에는 일반적인 문제와 해결 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냉장고가 소음을 내거나 작동이 불안정할 경우, 내부 청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원 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를 점검하고, 멀티탭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상태를 점검해보세요.

 

 

그 외에도 세탁기, 에어컨 등의 문제에 대해서는 증상에 따라 고유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가전 제품의 특정 증상에 대해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고객지원팀이 친절히 안내해 줄 것입니다.


증상별 조치 가이드 영상으로 보기

 

 

LG 가전 에러 코드별 증상 및 조치

LG 가전에서 나타나는 에러 코드에 대해서는 제품 사용 설명서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러 코드에는 각기 다른 의미가 있으며, 이를 통해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1" 코드는 물 공급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각 에러 코드에 대한 조치 방법도 함께 제공되므로, 이를 참고하여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마세요. 에러 코드별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해결 방법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에러 코드를 파악하는 것이 문제 해결의 첫걸음입니다.


가전별 에러코드 문제 확인하기

 

서비스 가능지역

매탄1동, 매탄2동, 매탄3동, 매탄4동, 원천동, 영통1동, 영통2동, 영통3동, 망포1동, 망포2동, 광교1동, 광교2동